학술부문

학술부문

  • 부문
  • 학술부문

사)한국미용장협회 기자단 출범 교육

박인철 │ 2023-08-30

HIT

255

사)한국미용장협회 기자단 출범 교육


사단법인한국미용장협회(이사장박주화)는 미용 산업의 품질 향상과 위상 강화를 위한 기자 교육 실시 하였습니다.


2023년 6월 5일(10:00~17:00) 한국미용장협회(이사장 박주화) 교육장에서 협회기자로 추천된 25명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회원들의 위상강화와 회원들의 활동상황을 널리 알리고 홍보하기 위한 기자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날 교육은 박인철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먼저 박주화 이사장의 격려사와 김지윤부문장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기자단은 학술부문 김지윤부회장의 책임아래 최근 미용 산업에 대한 이해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포함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언론분야에 전문가이며 협회 자문위원으로 있는 청주대 신길수 교수를 초청하여 집중 교육을 하였습니다. 회원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보유한 강사의 강의를 듣고 기사쓰는 방법과 투고 방법을 배웠습니다.

협회 기자배출 교육의 목표는 미용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정확하고 균형있는 보도를 통해 회원들의 위상을 높이고 미용장의 활동을 널리 홍보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도록 하는 것입니다. 교육 프로그램은 미용 산업의 동향과 현황, 미용협회 회원에 대한 기사작성 방법등 최신 기술과 트렌드, 미용 서비스의 품질과 안전성, 규정 등에 대해 포괄적으로 이루어 졌습니다.


한국 미용장협회는 이번 기자 교육을 수료한 분들을 대상으로 3~4개월간 트레이님을 거치면서 밴드나 유튜버등 온라인 매체에 송고한 기사를 중심으로 편수와 내용을 검토하여 최종 기자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교육을 받은 예비 기자들은 바람직한 취재 활동으로 향후 미용 산업의 발전과 회원들의 위상강화를 위해 발로 뛰면서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다짐하였습니다. 박주화 이사장은 김지윤부문장을 통해 협회 기자들이 좋은 기사를 지속적으로 취재하여 성장과 발전을 해 주길 기대하며 협회에서도 최대한 지원을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협회소속 기자의 인터뷰 요청 등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연락처
학술부문장 김지윤 부회장
한국 미용장협회 사무국
이메일: pic6010@naver.com
전화번호: 042-223-0131


한국 미용장협회 협회기자단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로하기

내용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협회 기자증 및 54기 소양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