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창조부문

미래창조부문

  • 부문
  • 미래창조부문

미래창조 부문 발대식

박인철 │ 2023-08-29

HIT

272

제목: "한국미용장협회, 미래창조부문내 3개 위원회 활동발대식 개최"

 

                                                      [박주화 이사장의 격려사 모습]


 한국미용장협회(이사장 박주화)2023829일 오전 9, 협회교육장에서 미래창조부문(부문장 이해분)의 명장위원회, 헤어연구위원회, 헤어트렌드위원회 등 3개 위원회의 활동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박주화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미용장은 뷰티 관련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혁신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집중적으로 기울여 줄 것을 당부하고 미래를 위해 창조를 해 나가는 위원회의 역할이 크게 기대된다고 강조하면서 우리 미용산업의 미래를 향해 부문장을 중심으로 각 위원회에서 체계적인 활동을 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발대식에는 미래창조부문 소속 위원회 임원들은 멀리 제주도, 강원도, 서울에서 참여하였고 강원도 임원은 하루 전에 도착하여 대전에서 숙박하고 참여하는 등 미래창조부문 위원회 활동에 높은 애정을 나타냈다.

 

 헤어연구위원회는 현대의 ESG경영에 발맞춰 다양한 헤어 기술과 동향을 조사하고 이를 미용산업에 적용하는 방안을 논의하였으며 헤어트렌드위원회는 미래 헤어트렌드에 대한 예측과 관련된 정보를 수집 정리하여 향후 미용장들의 역량 강화에 기여 할 목표를 정하고 추진 계획을 만들 것을 협의하였다. 명장위원회는 미용기술의 미래를 위해 전문성을 높여 미용 명장이 많이 배출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미용산업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미래창조부문 위원회 합동 발대식]


 또한  미래창조위원회의 방향과 역할이라는 주제의 강의에서 사무총장은 현재 우리나라 뷰티산업이 급변하고 미용산업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 우리 협회도 그 변화에 발맞춰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계획과 노력을 기울여 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또한 시간을 들인 노력 끝에는 항상 결과라는 과실이 있어야 한다며 "다양한 위원회의 활동으로 더 나은 미용기술과 미용 문화를 창조하여 고객의 개별 니즈에 맞는 서비스(CRM)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성장이라는 과실을 따야 한다"고  말했다.

 

 이해분 부문장은 메시지를 통해 이번 합동 발대식 행사에 참여한 위원회 임원들이 한국미용장협회의 발전을 위해 역량을 강화하고, 더 나은 미용 문화를 창출해 나가기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해 나가 달라고 하면서 미리 준비한 선물과 우리 사랑하는 동안에라는 24명의 미용인의 에피소드를 담은 책을 전달해 주었고 참가자들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국미용장협회중앙회 기자단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로하기

내용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