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

언론홍보

  • 협회안내
  • 언론홍보

서울지회 송년회 및 신입회원 환영식

박인철 │ 2023-12-06

송년회.JPG

HIT

278

서울지회 송년회 및 신입회원 환영식

일시 : 2023년 11월 29일 (18:30)
장소 : 파티유플러스


미용장들이 올 한해도 함께 한 소중한 모든 분들과의 아름다운 기억과 고마움을 전하며 추억을 간직했다.

지난 11월 29일 은평구에 위치한 파티유플러스에서 (사)한국미용장협회 서울지회(지회장 노인선)는 본 협회의 허병회 고문, 이순덕 고문, 어수연 고문, 이해분 부회장을 비롯해 서울지회 임원진과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 및 54기 신입회원 환영식을 개최하였다.

또한 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김미경 은평구청장, 강병원(은평을) 국회의원, 박주민(은평갑) 국회의원, 기노만 은평구 구의장, 김범규 한국산업인력공단 서부지사장, 채순단 대한미용사회은평구 지회장, 전주연 대한미용사회송파구 지회장, 이완근 뷰티라이프 국장, 최원희 코리아뷰티타임즈 국장 등 많은 내외귀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다.

서울지회 송년회 및 54기 신입회원 환영식은 회원들이 함께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자축하는 시간으로 화기애애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노인선 지회장 인사말에서 "한 해 동안 서울지회 임원님과 회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어려운 관문을 뚫고 54기 신입회원들의 노고와 값진 성과에 깊은 감사하다."면서 "그동안 서울지회는 회원들의 샵 매출 향상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미용교육및 봉사활동에도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지역사회 발전과 단체의 위상을 고취시켰다."고 말했다.

이어 박주화 한국미용장협회 회장의 축사를 대신해 참석한 이해분 부회장이 대독하여 미용장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많은 내빈들이 축사와 인사말을 전했는데 강병원 국회의원, 박주민 국회의원. 김미경 은평구청장 등 내빈들의 축사로 분위기가 한결 달아올랐다.

2부에는 한국미용장협회 서울지회는 제54기 신입회원 환영식을 열고 새로운 도전에 성공한 6명의 신입회원들의 벅찬 감동에 아낌없는 응원과 찬사와 함께 축하를 보냈다.

한편 올 한해도 열정을 쏟아낸 노인선 지회장을 비롯 김윤선 부회장, 송경석 총무, 유현미 감사, 김문주 재무위원장, 황춘희 교육위원장, 김희경 교육부위원장, 유재형 경조위원장, 제갈미 홍보위원장, 임매화 서기 등 한국미용장협회 서울지회 임원진의 노력이 빛이 바래었다.

노인선 지회장

앞줄 외쪽) 유재형 경조위원장, 김문주 재무위원장, 노인선 지회장, 김윤선 부회장, 송경석 총무
뒤줄 왼쪽) 유현미 감사, 임매화 서기, 김희경 교육부위원장, 제갈미 홍보위원장, 황춘희 교육위원장


54기 신입회원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로하기
내용

* 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전글 (사)한국미용장협회, 제5회 2024헤어트렌드 공모전 출품 입상...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